DENIER 2020.07

7월은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작품을 감상할 
시간이 부족했네요~

여하튼 DENIER 7월호입니다!

















댓글

  1. 고급진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어 좋네요.
    하야시 유나는 꼭 기억해야할 배우 같군요 ㅎㅎㅎ.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하야시 유나의 진가를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합니다^^

      삭제
  2. 덕분에 하야시유나 배우를 알겓되었습니다. 그리고 그녀의 나이에 한번더 놀랬습니다. BF-366에서의 그녀의 눈빛연기에 그냥 몇일간 정신이 혼미하게되었습니다. ㅎㅎ 리뷰감사합니다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